일부 CD 콜라보 캐릭터가 파워 업

|


반응형

인형사미니 CTW에 4턴 바인드 회복이 붙었다

인형사[산타]의 경우 이전 버프로 바인드 내성x2 로 면역까지 붙으면서

각성이 백타와 동일해져버렸는데 이제 스킬에 바인드 회복까지 붙어 버렸다

심지어 2턴 회복인 백타의 2배인 4턴 회복

강림에서 던져대는 바인드들이 1~3턴 이란걸 생각하면 2턴은 조금 아쉬운감도 있었지만

4턴이면 넉넉하다 턴수도 1턴 밖에 차이나지않는 7턴에 스작까지 가능해진 상황

속성마저 빛/수 의 반대인 수/빛 이니 다속팟에서 백타의 자리가 없어졌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솔져, 인형사, 시마도사의 리더스킬이 강화 되었다

별로 중요친 않으니 궁금한 사람은 공홈이니 커뮤니티에서 찾아보자


시마도사의 각성이 변화

시마도사의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라면 살짝 애매한 각성 이었다

조작연장을 가진 턴밀 요원이라는 장점때문에 각성이 나쁘다는 인식은 적었지만

실제론 빛 경감 x2 , 조작연장 x1 이였다

이번 궁진으로 조작연장이 x2가 되면서 요미까지 위협하는 존재가 되었기에

사실상 빛 경감 x2는 어느정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결정이었다고도 볼수 있었는데

이번 패치로 경감 2개가 각각 스부 , 스봉으로 바뀌었다

오 마이갓... 이정도면 정말 특급 각성이다 요미조차 조작연장 x2 , 스봉 x1 을 가지는 대신에

나머지 하나는 드롭 강화를 받았는데 스부라니


ㄱㅇㅅ의 너프를 할수 없으니 이런식으로 밸런스를 맞추려고 하나...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