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대제(ジャングル大帝) - 밀림의 왕자 레오

|


반응형



이미지 출처 : http://wwwz.fujitv.co.jp/leo/index.html

한국에서는 밀림의 왕자 레오 로 더 유명한 정글대제 'ㅅ'
후지테레비 50주년 기념 테즈카 오사무 80주년 기념으로 오늘 방송 했습니다.
일단 9시부터 11시 까지 이긴 했지만 중간에 광고가 상당히 들어갔었으니까 1시간30분 되었을려나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검색

저에게는 어린시절 봤던 이 레오가  머릿속에 너무 크게 남아있던지라
처음에는 보면서 "... 뭐지 이녀석은 쥐냐..." 라고 생각하면서도
계속 보니깐 귀엽더군요 ㅎㅎ
(원숭이랑 두더지도 제법 귀여웠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내용은 동물의 말을 알아 듣는 주인공 켄이치
네오 정글 이라는 인공 정글을 만들어 관리하는 아버지
그리고 동물들과의 대립이 주가 되겠네요 'ㅅ'
어릴적의 기억은 잘 안나지만 그래도 레오가 이야기의 중심이었던것 같은데요
이번은 동물보다는 인간에 중심이 잡혀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대충은 어떻게 흘러갈지는 예상이 가실텐데요
의외로 꽤 진지하달까 무거운 이야기도 제법 다루었다고 생각 되네요

그렇게 재미있었다고는 말 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이런식으로 다시 보니
재미있었습니다. ^^







 

 

 

 

 





알비노 라고 하나요? 하얀 동물들(사람도)
귀엽네요 ^^
그래도 몸이 보통 녀석들보다 약하다고 하네요

 

 

 

마츠시마 나나코 (松嶋奈奈子, Matsusima Nanako) / 일본배우
출생 1973년 10월 13일
신체
팬카페 마츠시마 나나코
상세보기
Ps. 레오의 어머니 역으로 마츠시마 나나코(松嶋奈奈子) 씨가 성우를 해주셨네요
      보는 내내 깅가 밍가했는데 찾아보니 맞더군요 ^^

영화 - 링 1,2 등
드라마 - GTO, 야마토나데시코(내사랑 사쿠라코), 꽃보다 남자 등

일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들 아시죠? ^^*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