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노오토(ソ・ラ・ノ・ヲ・ト) - 8화 감상

|


반응형


외외로 절 불태워줬던 7화 였습니다만
이번 8화로 다시 저를 식혀 주네요 ㅋㅋㅋ
앞으로 얼마 안 남은 시간을 잘 써도 모자랄 판에 이런 페이스면
그럴싸한 엔딩은 기대하긴 어려울것 같고 그냥 마을 사람들이랑 데헷거리면서
가끔 얼굴이나 붉히며 모에거리면서 그러다 끝날것 같습니다.

거의 그런 결말이 정해져가는 이 시점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떡밥을 투척하는건 또 뭐하자는 플레이인지 잘 모르겠네요
아직도 조금 더 기대려봐야 할려나...




주의 - 네타가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_~ 이번화는 중간 AB파트 사이에 있는 CM에서 아니메노치카라 2탄 섬광의 나이트레이드의 컷팅 장면에 살짝 보였는데요
그 과정에서 콘티도 살짝 보였네요. 그리고 편집 과정은 러프인 원화로 촬영한 센도리(線撮り)네요.
잘나가는 A-1도 어쩔 수 없나봅니다. 풀칼라 편집,더빙 따위 사치일뿐...ㅎㅎ
그리고 자동차,기차를 3D로 작업한게 눈에 보이네요.
뭐 A-1뿐 아니라 최근 일본 애니 전반에서 자동차같은 메카닉을 3D를 사용하는게 대세이긴 합니다만

소라노오토보다는 재밌는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ㅅ'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