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맨(Hero Man / ヒーローマン) #1 화 : 비기닝 (BEGINNING) 리뷰

|


반응형


회사 첫날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역시 프로는 틀리긴 틀리네요
무슨 작업하는 속도가 영화에 나오는 해커같음 ㄷㄷㄷ

이창호9단이랑 바둑두는 느낌? ㄷㄷㄷ

여튼 잡설은 이쯤 해두고 4월 신작 히어로맨 감상 거거신!



주의 - 네타가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음... 감상을 다 적은 이 시점에서 B형H계 녹화가 시작되었는데 보고 자려니 내일 회사 가서 뻗을 것 같고
오늘은 자고 내일이나 일요일에 몰아서 봐야지... 하면서도 잠깐 봤는데 이건 대놓고 성인개그 애니인가요 ㅋㅋㅋ 멈출수가 없네요
첫부분이랑 타이틀부터 해서 빵 터짐의 연속 ㅋㅋㅋ 뭐지 이 복병은 이건 매주 꼭 챙겨 봐야겠네요
그래 이거야 말로 심야 애니의 또다른 매력이기도 하지! 라고 하면서도 어덯게 보면 오후 6:30분 이라는 시간대의 히어로맨은 좀 대단한듯
첫화만 그런가 쭉 그런진 잘 모르겠지만...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