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2009 (동경 게임 쇼) - 2

|


반응형
2009/09/27 - [Game] - TGS 2009 (동경 게임 쇼) - 1


메탈 기어 솔리드 부스

으헝헝
인물 사진찍는 연습좀 해야할듯
내가 생각해도 어떻게 사진을 이렇게 찍지
orz

안녕하세요♡



꿈뻑

꿈뻑

기자가 안티다
가 아니라 제가 안팁니다. orz
죄송합니다. 안틴게 아니라 사진기술이 딸려서 으헝헝 ;ㅅ;

용과같이4 모델분들 입니다.
뒤의 배경은 가부키쵸가 모델인 게임의 무대 입니다 'ㅅ' 아마도

2층에서 찍은 회장 풍경
생각보다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습니다만
인기가 많은 부스에 몰려있어 그쪽으로 가면 죽음입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2층에서

바글바글

루나 실버 스타 스토리 


중국 쪽인듯 'ㅅ'

판타지 스타 포터블 2

갓 오브 워
간지죠 'ㅅ'

가이낙스 모바일 부스
레이와 아스카의 마네킹이
앜ㅋ 옆의 코스프레 부스걸
귀엽긴 했지만 나의 레이는 그렇지 않아요! 으헝헝 ;ㅅ;

헛 이것은

두둥 철권6

철권 마네킹 빙글빙글 'ㅅ'

크로스 카운터!

마크로스 울티메이트 프론티어

그러고보니
오는 10월 17일 18일
같은 장소인 마크하리 멧세 에서
마크로스 콘서트를 한다더군요
아마 린 민메이부터 란카,쉐릴 까지 다 나오는듯 싶습니다.
전 좌석 지정, 티켓은 무려 7900엔
GG
100명 추첨해서 페어로 200석 무료로 나눠준다길래 응모는 해놨는데
아마 힘들겠지요 ㄱ-
뽑혀도 갈 시간이 날런지... 랄까 멀고
그냥 같은반애 프론티어빠 에게 넘겨야 할듯 'ㅅ'

아이돌 마스터
덕후의 본능에 충실한 게임
해보고싶다고 계속 생각은 했는데
아직 기회가 없어서 못 해본

퀸즈 블레이드
최근 애니메이션이 좀 나간다는것 같더군요
2기도 나온다던가 'ㅅ'
대충 알기론 여튼저튼 싸워서 이기면 왕이 된다
그런 내용으로 수많은 여인네들이 나와 싸운다는것 같습니다.

슈퍼로봇대전 네오
슈로대
이 또한 저의 아름다운 청춘의 한페이지(사실 수백 페이지)를 장식한 게임이죠
4차 로봇 대전 한글화 부터 시작해서
알파, 알파외전, 임팩트 등등 나의 시간을 돌려줘
이상하게 A,R,D 같은 게임보이계는 한번도 엔딩을 본 적이 없는거 같습니다.
...왜지?
이번에는... 헉스
왼쪽 하단에 보이십니까

용사 라무네스 시리즈

도 나오는듯 싶군요
그 위에는 라이징오도 보이네요 

천장에 떠있는 초코보

슬라임

헤벌레

스퀘어 에닉스
촬영 금지인 부분도 많았고
멍 때리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스크린으로 40분정도 쭉 틀어주던데
정말로 영화를 보는건지 게임을 하는건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일단 주력은 역시 파판시리즈

NDS로 나오는 파판 외전 빛의 4전사
아기자기하게 데포르메된 그래픽이 마음에 들더군요
동숲으로 파판을 하는 느낌?
공식 사이트 : http://www.square-enix.co.jp/hikarino4sensi/

마찬가지로 NDS의 크리스탈 베어러
음... 뭐랄까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기대는 안되는 작품
공식 사이트 : http://www.crystalbearers.jp/

파판13
보는 내내 흠좀 파판7AC 같은 영환가
라고 생각할 정도로 뛰어난 그래픽 이였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들이 그닥 매력적이지 않아서 마음에는 들지는 않았습니다
스토리는 나름 재미있어 보이기는 하더군요
그래도 파판식 감동이랄까 이미 하나의 장르로 자리를 잡아서
 좀 질리는거 같기도 합니다. 
공식 사이트 : http://www.square-enix.co.jp/fabula/ff13/

파판14
11 이후 두번째 MMORPG 라는것 같습니다.
역시 말이 필요없는 영화 같은 수준
픽사와 마찬가지로 기술력에서는 이미 극에 달했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공식 사이트 : http://jp.finalfantasyxiv.com/

파판11 확장팩
플레이를 안해봐서 잘은 모릅니다만 'ㅅ';;
샨톳트(?) 라고 하는 귀엽게 생긴 꼬꼬마 제국의 음모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보는 내내 파판이 끝도 없이 흘러나와서

"헉 히방 지금 파판 시리즈가 몇까지 나온거지... 랄까 동시에 개발중인가?!"

라고 패닉상태에 ㅎㅎ
파판 이외도 드퀘6, 스타오션4,킹덤하츠 시리즈,프론트 미션
등등 빵빵했습니다!

그리고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뭔가 좀 액션이 2% 부족한 느낌이 들긴했지만
그래픽이 후덜덜 이더군요


코나미
위닝 일레븐 2010
더이상 말이 필요 없는 위닝이죠 'ㅅ'

용과같이4
인터뷰중인듯 'ㅅ'

그란투리스모 5
음... 이쪽도 그래픽에 놀라긴 하지만
정작 플레이 해본적은 없는 ㅎ

전장의 발큐리아2
게임을 원작으로 A-1에서 만든 애니메이션도 의외로(?) 성공하고
게임도 쭉쭉 이어나가나 봅니다

도키메키 메모리얼 4
4까지 나오나 보네요
제법 오래된 게임 아닌가요 'ㅅ'
이쪽은 잘 모르는지라... 그대로 익히 이름은 들어본

닌자 가이덴2
오오 간지....


늑대(신님 이려나?)가 귀엽네요


전신으로 웨이브를 체감
체감형 의자인듯 합니다.
마카(마리오 카트)를 하고 있네요 'ㅅ'

판타지스타 2 포터블

샤아전용
... 머지 이건 어디서 찍은거지

2009/09/28 - [Game] - TGS 2009 (동경 게임 쇼) - 3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