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키 준 (青木 純)

|


반응형
긴말 없이 일단 보실까요 'ㅅ'






어떤가요 재미있으셨나요 ㅎㅎ
그러면 이 애니를 만든이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할까요 'ㅅ'



링크 : http://www.aokijun.net


프로필

이름 : 아오키 준 (青木 純)

1981년 11월 29일생 오키나와 출신

2000년 오키나와 현립 큐우요(球陽) 고등학교 이과 졸업 후 상경

2002년 동경예술대학 디자인과 입학

2003년 수업과제를 계기로 애니메이션 자주제작을 시작
같은해 9월、개인제작과 병행해 동급생 5명과 팀「TACOROOM」을 결성, 활약개시 (2007년 해산)

2007년 동경예술대학 디자인과 졸업
같은해 7월, 주식회사 스페이스 네코 컴퍼니 설립 (주소지 : 동경 시부야)

Pop 과 Cute를 모토로 누구나 즐길수 있는 엔터테이먼트를 목표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네요.
2003년부터 2009년인 지금까지 활발히 작품을 만들고 계십니다.
단순 개인작품 발표뿐 아니라 회사로부터 의뢰를 받아 만드는 경우도 많으십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많은 작품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클레이 애니메이션도 있네요 ^^*

확실히 요즘은 유튜브 같은 공간을 통해서 자신이 만든 작품을
수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데 참 좋은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회사에서 만들어내는 상업 애니메이션이 아닌
이런 개인 작품의 경우는 완성한다 하더라도 발표할 공간이 적어서
자기만족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개인 작품의 경우도 이처럼 유튜브같이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수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게 가능해졌고
그걸 통해서 일의 의뢰가 들어오는 경우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개인으로서의 활동도 가능하게 된거죠 'ㅅ'

한마디로 세상 참 좋아진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