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노오토(ソ・ラ・ノ・ヲ・ト) - 5화 감상

|


반응형

요즘 날씨가 좀 풀리나 싶었더니 눈이 오네요 =ㅅ=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소라노오토 이번화(5화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감상입니다 'ㅅ'

주의 - 네타가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엔딩곡이 끝나고 아니메노치카라 2탄 섬광의 나이트레이드 소개로
스튜디오미봉(スタジオ美峰) 가 잠깐 나오더군요
- 원래 지브리의 배경스태프들이 나와서 만든 회사로 업계 배경회사 중에선 거의 톱입니다.
참가 작품중에서 조금 골라보면

오나의 여신님
체포하겠어
검담 W Endless Waltz
전투요정 유키카제
원피스 극장판 오마츠리남작과 비밀의섬, 에피소드 오브 쵸파
부기팝은 웃지 않는다
사이보그009
마크로스 프론티어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파
그외 가이낙스 작품들 다수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당수 유명 작품들에 참가하고있습니다.(가이낙스는 거의 대부분이네요)

여튼 1화 97컷 레이아웃 하고 작업실이 잠깐 나오던데 잘나가는 회사라 그런지 액정타블렛을 쓰더군요 ㅎㅎ
사실 촬영 스튜디오의 경우는 그다지 컴터의 사양이 좋지 않아도 상관없는지라 안 좋은데 비해
배경 회사들은 포토샵으로 고해상도 파일들을 처리할 일이 있어서 그런지 보통 이상정도 컴을 쓰긴 하던데 액정타블렛은 조금 놀랬네요


반응형




And